전달 과정

당신으로부터 시작되는 OCC 선물상자는 복음을 전하는 통로가 되어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세워가는 일에 사용됩니다.

준비

매년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사용되는 OCC 선물상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 후원가능하며, 이 사역을 통해 섬김과 나눔을 배우게 됩니다.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을 위해 지금도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많은 봉사자들이 쉬지 않고 일하고 있습니다.

수거

개인, 가족, 교회, 단체 등에서 준비한 OCC 선물상자는 사마리안퍼스에서 지정한 장소로 매년 11월 셋째 주에 일괄 수거됩니다.

배송

전 세계 여러 국가로 배송하기 위해 매년 많은 봉사자들이 OCC 선물상자를 받게 될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시간을 정해놓고 기도하며 수거된 상자 속 물품 검사 절차를 진행합니다.

전달

OCC 선물상자를 통한 어린이 전도집회 및 제자훈련을 위해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는 훈련된 지도자들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을 위해 지역 교회의 목회자들을 훈련합니다. 이 훈련을 통해 OCC 선물상자를 활용한 효과적인 어린이 전도 방법과 12주 과정의 제자훈련인 “가장 위대한 여정” 의 진행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전도집회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의 지역 교회의 훈련된 목회자들은 OCC 선물상자를 활용해 어린이 전도집회를 개최하여, 지금까지 한 번도 복음을 들어 보지 못한 어린이와 그의 가족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합니다. 또한 고아원이나 미전도 종족 등 발길이 닿기 어려운 곳에도 전도의 도구로 OCC 선물상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CC 선물상자를 받은 어린이에게는 사마리안퍼스가 제작한 복음 책자인 ‘가장 위대한 선물’ 도 함께 전달됩니다.

제자훈련 및 복음의 열매

12주 과정의 제자훈련 “가장 위대한 여정”을 통해 어린이들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게 되며 제자훈련 과정을 모두 마친 후 수료식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됨을 선포하며 초대한 친구와 가족에게 복음을 나누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제자훈련을 받은 어린이들의 부모, 형제 자매, 친구들에게도 복음이 전해지며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기회가 됩니다. 더 나아가 지역 교회의 동역자로 세워지게 됩니다. OCC 선물상자 하나로 한 가정이 구원을 받고, 교회의 성장과 개척, 그리고 지역사회가 변화되는 놀라운 일들이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이뤄집니다. 자세히 보기 →

기적은 여러분의 작은 움직임으로부터 시작됩니다 OCC 선물상자 후원으로 하나님의 일에 동역해주세요

선물상자 보내는 방법  교회 및 단체 참여  OCC 더 알아보기

가장 필요한 곳에 기부

여기로 기부해주시면 월드메디컬미션, 긴급재난지원 등 가장 필요한 곳에 쓰입니다.

송금 후 후원확인을 위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국으로 전화해주세요.
연락처: 02-2105-1800

(재)한국사마리아인의 지갑
하나은행 113-910073-69404

혹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에 기부

G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