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재난 대응

사마리안퍼스는 언제 어디서든 재난이 닥치더라도 즉시 대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의 분쟁, 재난, 기근 및 전염병의 상황에서 고통받고 있는 사람의 필요를 공급하는 부분에 특화되어있으며 현장에서는 지역의 사역 파트너를 통해서 일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음식, 물, 피난처, 약 및 기타 필요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대응을 위한 준비
우리는 위기 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는 창고에 미리 보급품을 비치해두고 있습니다. 재난이 발생하는 경우 재난 피해자들의 필요에 대응하기 위하여 숙련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재난 지원 대응 팀을 파견합니다. 국제 본부에서는 사건 관리팀이 물자가 원활히 공급되도록 하며 그 외 현장 직원들의 필요를 지원합니다.
식량과 식수
재난 후에는 식량과 식수의 공급에 따라 생과 사가 갈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쌀, 콩류, 대두박, 옥수수, 소금, 식용유 등 주식을 중심으로 긴급 식량 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해 미생물 제거 패키지를 통하여 오염된 상수를 처리합니다. 하루에 2,500명에게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38 리터의 물을 정화할 수 있는 지역 여과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의료
재난 후에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마리안퍼스는 병·의원에 의약품과 물품을 제공하며 의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하여 이동식 장비를 갖춘 의료팀을 파견하기도 합니다.
임시보호시설
거처를 잃은 사람들은 비바람, 질병에 노출됩니다. 사마리안퍼스는 재난이 일어난 곳에 담요, 텐트, 장대, 튼튼한 플라스틱 시트 등을 제공합니다. 복구 기간 동안 가족들이 지낼 수 있는 임시 보호시설을 짓기도 합니다.
물자
태풍이나 지진 생존자들에겐 기본 생필품이 부족합니다. 사마리안퍼스는 주방도구, 위생용품, 담요, 물 양동이와 기타 생존물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구호활동을 시작합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기부

여기로 기부해주시면 월드메디컬미션, 긴급재난지원 등 가장 필요한 곳에 쓰입니다.

송금 후 후원확인을 위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국으로 전화해주세요.
연락처: 02-2105-1800

(재)한국사마리아인의 지갑
하나은행 113-910073-69404

혹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에 기부

G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