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C 선물상자는 어린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제자훈련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 가는 일에 사용되며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어린이와 그의 가족의 삶을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다

OCC 선물상자는 현지의 지역 교회의 훈련된 지도자들에 의해 개최된 어린이 전도집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함께 전달됩니다. 이와 함께 현지 언어로 번역된 복음 동화책 ‘가장 위대한 선물’도 받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기쁨, 소망, 사랑을 선물합니다

어린이들의 축복을 위해 준비된 OCC 선물상자는 많은 경우, 어린이의 생애 첫 선물이 되기도 합니다. 상자 속 선물과 편지는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교회에게 선물상자는 효과적인 전도 방법입니다

OCC 선물상자는 지역 교회가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데 활용됩니다. 가깝게는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멀게는 다른 지역의 복음을 전하기 어려운 곳까지도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지역 교회를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져 갑니다

OCC 선물상자를 받은 어린이들은 12주 과정의 제자훈련인 ‘가장 위대한 여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훈련된 지도자를 통해서 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가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선물 상자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전파 됩니다

12주 과정의 제자훈련인 ‘가장 위대한 여정’ 이 진행되는 동안 훈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친구와 가족에게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자훈련 과정을 마친 후 졸업식에 다시 한번 친구와 가족에게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또한 신약성경을 받게 되는데 이는 개인의 신앙 성장과 전도 생활에 사용하게 됩니다.

선물상자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교회가 개척되고 성장합니다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은 전 세계 여러 국가의 훈련된 지역 교회의 지도자, 그리고 봉사자와 동역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전하는 OCC 선물상자는 지역 사회를 복음으로 변화 시키는데 사용되며 더 나아가 교회가 없는 곳에 교회가 개척되는 일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기부

여기로 기부해주시면 월드메디컬미션, 긴급재난지원 등 가장 필요한 곳에 쓰입니다.

송금 후 후원확인을 위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국으로 전화해주세요.
연락처: 02-2105-1800

(재)한국사마리아인의 지갑
하나은행 113-910073-69404

혹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에 기부

G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