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후원하기

우크라이나 후원하기

0

감염병 대응

사마리안퍼스는 공포스러운 감염병에 굴하지 않고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살핌과 위로를 제공합니다.

사마리안퍼스는 공포스러운 감염병에 굴하지 않고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살핌과 위로를 제공합니다. 감염병이 발생할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필요한 경우 전 세계 네크워크의 선교 병원 파트너와 함께 협력합니다. 또한 질병의 확산을 방지하고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한 공공 보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여기서 PPE, 깨끗한 물, 필요한 식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기부는 COVID-19, 에볼라, 말라리아, 콜레라, 결핵, 디프테리아, HIV/AIDS와 같은 질병과 싸우는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도울 수 있게 해줍니다.

친구 & 지인과 공유하기

친구 또는 지인들과 공유해 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