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후원하기

우크라이나 후원하기

0

칠드런스하트 프로젝트

후원자님의 나눔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한 명당 약 300만 원의 지원비가 필요합니다. (항공료, 통역사 지원, 비자 발급, 약물치료 등)

어린이 심장병 수술 및 영적 돌봄 지원하기

현재 몽골에서는 심장소아과 전문 병원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2명의 몽골 어린이들을 한국으로 초청하여 칠드런스하트 프로젝트를 통한 심장병 수술과 회복, 복음 양육의 과정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에 수술받은 어린이 두 명(6세 운다르마, 4세 칭궁)은 심실중격 결손(좌우 심실을 나누는 벽에 구멍이 있는 질환), 심방중격 결손(좌우 심방을 나누는 벽에 구멍이 있는 질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가벼운 수술에 속하지만, 몽골에서는 어린이들이 이 수술을 받지 못하면 정상적인 일상생활 유지가 매우 힘들며, 성인이 되어 합병증이 심해질 경우 목숨이 위태로울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돌봄가정을 통해 복음을 접한 운다르마와 칭궁의 어머님들은 영접 기도를 함께 따라 하며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놀라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를 섬겨주시는 분들을 통해 사랑받고 있다고 느꼈어요.” 두 몽골 어머님들은 구원의 확신과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깨달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을 보낸 것에 감사의마음을 전했습니다. 심장병 수술뿐만 아니라 복음에 초점을 맞추고 한 가정을 회복시키는 귀한 사역에 후원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이 되어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다시 뛰는 하트와 복음을 선물하며 후원자님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지원국가

몽골, 볼리비아, 우간다

친구 & 지인과 공유하기

친구 또는 지인들과 공유해 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